날씨가 너무더워요.. 건성이지만 이더운 날씨에 제피부도

기름져가는 느낌이라는...

나이들어가니 화장품도 좋은거 써야할것 같고해서 좀비싼걸로 썻는데 딱히

좋은지는 모르겠떠라구요 그래서 다시 저렴하고 괜찮은거 없나해서

찾아봤는데  제주위에 시드물 10년째 쓰고있는  친구가 있었는데 ㅋㅋㅋ

갑자기 ㅋㅋㅋ녹차제품 좋다는거 알고있어서 저렴하기도하고

한번써보자 싶어서 샀는데~~짜잔

 

진짜 이거다해서 삼만원인가 밖에안해요...ㅋㅋㅋ

정말 저렴하고 발림도 괜찮고 여름에 쓰기 딱이더라는

비싼화장품이라고 다좋은건 아니더라구요

배변활동 잘되고 ㅎㅎㅎ 스트레스 안받고??

잘자면 피부도 더좋아지는듯 ㅎㅎ

그뒤에 화장품도 효과가~~~~

 

드라마틱한 변화가 있는건 아니지만 이가격에 이정도면 ㅋㅋㅋ진짜 괜찮은것 같아요

왜시드물 시드물 하는지 알겟어요~~ 종류가많아서 어느순서대로 쓸지도

순서도 올립니다 ㅎㅎ 제가올린 7스킨법 시드물 녹차 스킨으로 해도될듯요~~

저는11번가 카드가있어서

사이트말고 11번가에서 샀어요~~11번가링크는 여기다가올립니다~~

http://bitly.kr/JJil

시드물 사이트도있고 여러가지 많으니~~

각자 상황에따라 구입하시면 될것같습니다~~더운여름에

피부관리 ㅎㅎㅎ지킵시다~~~

'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뷰티]빌리프 뉴메로 10 에센스  (6) 2017.03.30

+ Recent posts